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동탄 ㅣ 센트럴파크 ㅣ 카페베흐

by 카페러버 656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656의 카페 탐방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동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카페 베흐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를 찾아보다가 평점이 엄청 높아서
호기심에 방문한 베흐에요 주차를 하고
가봤더니 예전에 다녀온 쿠라티오 근처였어요!


바공간이 너무 단정하고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뜬금 자두컷 갑자기 자두가 보여서 당황했는데
비슷한 색감의 화분과 같이 있으니 보기 좋았어요


음료 가짓수는 많지는 않고 적당했어요
시그니쳐는 콘라떼였는데 커피와 콘의 조합…?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주문했어요
아 그리고 음료는 테이크 아웃하면 10프로
할인도 해주고 텀블러 할인도 할인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여! 이건 알고가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피크닉 세트가 있었는데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만드신거 같았어요
피크닉 세트는 다음에 한번 이용해보고 싶더라구요!


디저트도 케이크 한종류와 스콘과 휘낭시에
몇종류가 있었고 플레인스콘은 크림과 잼도 같이
주시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휘낭시에에도
콘이 들어간 콘트리스피 휘낭시에가 있었는데
콘을 이용한 메뉴들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매장은 작은편인데요 아담하면서 감성있었는디
통유리가 주는 개방감도 있어서인지 답답한 느낌이
없었고 예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콘크리스피 휘낭시에 2.5
콘 라떼 6.0 (Only Ice)
아메리카노 4.5

너무 맛있게 먹었던 베흐의 메뉴들입니다
여러분 콘크리스피 휘낭시에 저 친구
정말 맛있어요 휘낭시에에 콘이 상상이 안갔는데
달달하고 바삭한 시리얼과 콘이 휘낭시에랑
정말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처음에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맛보라고
하나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사먹었어요..ㅎ

콘 라떼도 특이하면서 맛있었는데 크림에서
콘 맛이 나는게 재미도 있고 개성 강한 크림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중간쯤까지 먹었을 때
섞어 마시면 된다고 하셔서 그렇게 마셨는데
섞으니까 또 다른 느낌이여서 재밌었습니다!

제일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한게 느껴지는건 아니고 살짝 있으면서
끝맛은 깔끔한 아메리카노였어요!

이번에 다녀온 센트럴파크 상가거리의
카페 베흐였는데요 디저트가 새롭고 맛있어서
그런지 만족하고 다녀온 카페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라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콘크리스피 휘낭시에는 포스팅하면서
또 생각나서 먹고싶어요..ㅎ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공댓구는 사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베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_verre





베흐 위치





<이전 글>
2021.12.06 - [용인/고매동] - 카페인가

카페인가

안녕하세요 656의 카페 탐방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기흥에 위치한 카페인가 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3번째만에 드디어 리뷰 성공인 카페인가에요…ㅎ 첫번째 왔을 때는 공사중이였고

cafe656.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