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오산 ㅣ 궐동 ㅣ 그라시아앤디저트웍스

by 카페러버 656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656의 카페 탐방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카페 그라시아 앤 디저트 웍스입니다
맛있는 수제 디저트들을 맛 볼 수 있는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 그라시아에요!
오산에서 이번이 3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카페를 찾아보다가 디저트 사진을 봤는데
디저트들이 예뻐서 가보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이 3호점이라고 하는데
여기만 다른 곳과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제 기준에서는 여기가 가장 좋아서 온건데
밖에서부터 분위기가 이국적이여서 좋았어요



들어오면 바로 사진을 찍을만한 전신 거울과
작은 의자가 두개 있는데 여기도 너무 예뻤어요


들어가서 보이는 분위기는 우드톤의 가구와 따뜻하면서
과하지 않은 플랜테리어를 활용한 인테리어였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했는데요 커피류의 메뉴도 많은
편이였고 각종 티와 논커피 라떼들과
과일 메뉴 스무디까지 음료에 들어가는 부재료를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보통 일이 아닌데
정성이 느껴졌어요


디저트도 다양했는데요 케익 종류가 많았고
쿠키들과 추출커피인 콜드브루도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케익이 가득차있는 상태로 찍고싶었는데
많이 판매된 상태라 아쉬웠어요!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매장 내부인데요 매장이 넓은 편이라서 이용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자리도 넓게 넓게 배치되어 있어
이용하기 좋았고 우드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곳이에요


여기는 창가 쪽 자리인데 비오는 날에 여기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창가 쪽도 자리가 많아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ㅎㅎ


벽쪽에 애기 의자도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 오셔도
이용할 수 있어서 이런 작은 배려는 참 좋은거 같아요

갸또 크림 쇼콜라 6000
스카치크림라떼 6000
얼그레이 카페라떼 5500

먼저 갸또 크림 쇼콜라입니다
쵸콜릿과 크림이 거의 반반인 케익이였는데요
보기에도 좋았는데 부드럽고 조화로운 맛의
케익이였습니다 케익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 맛이였어요

스카치크림라떼는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너무 오래돼서 스카치라는 이름을 까먹고 있었는데
여러분 혹시 스카치캔디 기억하시나요..?
수염난 아저씨 그림이 그려져 있던
그 스카치캔디였어요…!
크림에서 초록색 포장지 사탕의 맛이 나더라구요
완전 추억의 맛! 저는 스카치 초록색 사탕을
너무 좋아했었어서 취향 저격
제대로 당해버렸습니다 허헣ㅎ

마지막으로 얼그레이 라떼는요 달달한 라떼인데
단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으면서 마실 때 끝맛에
얼그레이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
저는 후미가 있는걸 좋아해서 괜찮은 메뉴였어요

이번 카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케익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케익이 맛있기도 하고 주메뉴라
조각이 아닌 whole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기념일이나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Whole은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먹고 온 제 생각에는 맛과 퀄리티를 생각하면
만족할 만한거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맛있는 저녁 챙겨드세요 ㅎㅎ
저는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공감과 구독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카페 그라시아 앤 디저트 웍스 위치



<이전 글>
2021.11.30 - [동탄/영천동] - 포레스트 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