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동탄 ㅣ 오산동 ㅣ 세븐야드

by 카페러버 656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신리천 카페거리의
세븐야드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세븐야드 영업시간


세븐야드는 신리천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인데요
간판이 따로 없어서 간판을 찾기보다는 건물과
문을 보고 찾으시면된답니다!


메뉴판

세븐야드의 메뉴판이에요
커피와 티, 에이드 종류가 주문이 가능하구요
시그니쳐 음료는 흑임자 라떼와 아인슈페너에요!
커피 음료 주문시 원두 2가지중 선택이 가능하니
취향에 맞는 타입의 원두를 선택하시면 돼요!


세븐야드의 푸드케이스인데요 이곳은
음료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푸드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한참 고민하게 되는곳이였어요
물론 행복한 고민이지만요 ㅎㅎ
메뉴를 보면 샌드위치 종류도 있어서
가볍게 브런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븐야드는 1층과 테라스 그리고 지하로 되어있는데요
1층과 테라스의 사진이에요 통유리로 되어있어
햇살이 잘 드는날에 내부의 분위기가 너무 좋구요
테라스도 바깥쪽에는 나무들과 신리천 산책로가
있어 테라스의 풍경도 굉장히 이쁜곳이에요


음식을 다 드시고는 트레이를 정리할 수납장과
화장실 이에요 화장실 복도도 바깥쪽이 보여서
더 이뻐 보였어요


아래층이에요 플로어를 나누어서 운영하시는곳은
이렇게 분위기를 전혀 다르게 하는곳이 많은거 같아요
이곳의 공간도 1층과는 다르게 조금은 어두운듯 하지만
그래서 조용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더 강조되어 매력적인 공간이였습니다


앙버터 르방 스콘&아인슈페너

앙버터 르방 스콘 5,000
아인슈페너 6,000 (Only Ice)


앙버터 르방 스콘과 시그니쳐인 아인슈페너에요
앙버터 르방 스콘 너무 귀엽지 않나요??
혼자 보면서 스콘계의 햄버거다!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고 맛도 있더라구요!
아인슈페너는 크림의 양도 엄청 많고 음료맛이
달달한데 제가 아침에 먹어서 그런건지 초코파이 맛이 살짝
나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머쉬룸 샌드위치&흑임자 라떼

머쉬룸 샌드위치 10,000
흑임자 라떼 6,000 (Only Ice)


머쉬룸 샌드위치와 시그니쳐 음료인 흑임자 라떼에요
집에서 가깝기도하고 맛있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들이 있어 재방문하게되더라구요!
아침으로 시킨 머쉬룸 샌드위치였는데요
주문할때 직원분이 15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알려주셔서 배고픔을 참고 기다렸는데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최고였어요
빵은 겉면이 알맞게 바삭바삭한 식감에
속은 구운 버섯과 루꼴라잎이 들어가 있고
빵 안쪽면에 초록색부분은 바질페스토인거 같았어요
샌드위치는 다른 종류들도 있는데 다른 샌드위치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흑임자 라떼는 달달한 음료인데요 단맛이 과하지 않고
흑임자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음료에 흑임자 크림이 있어 걸죽한 느낌이 조금 나는데
이런게 싫으시면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지만
그럼에도 정말 맛있으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끝이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일이 넘치고 기분좋은 하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새로운 카페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븐야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7even_yad/





<이전글>

2021.08.24 - [행궁동 카페거리] - 펠로우커피

펠로우커피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행궁동의 펠로우커피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펠로우 커피 입구에요 처음에 양지슈퍼 간판이 눈에 더 들어와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원래 슈퍼였

cafe656.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