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동탄 ㅣ 개나리공원 ㅣ Plan P (플랜 피)

by 카페러버 656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센트럴파크에 있는
Plan P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내판

플랜 피의 안내판이에요
안내판에는 운영시간과 카페 위치를 표시하는
이모티콘?과 화살표가 같이 그려져있어요


플랜 피의 입구와 테라스 공간이에요!
주차공간 대신 이 공간을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리로 이용하셨어요 대부분의 손님분들이 내부보다는
테라스 공간을 이용하시더라구요??
아마 무더운 여름 날씨가 조금씩 풀리는 중이라
그런거 같았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더운게 싫기 때문에 시원한 매장안으로~

메뉴판

플랜 피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은 보기 편하게 한페이지로 정리해놓으셨는데요
추가사항은 직접 수기로 적으신게 뭔가 귀엽더라구요
플랜피는 디저트를 납품 받지 않고 다 직접 만든다고하니
사장님께 메뉴 추천을 받아도 좋을거 같아요!
커피는 시럽이 들어간 샷음료 종류가 많았구요
자몽티는 핸드메이드라고 하니 수제청을
좋아하시면 자몽티를 드셔도 좋아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샷추가와 시럽추가도 500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커스텀이 가능하니 입맛에 맞춰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플랜피의 매장 내부에요 안내판부터 메뉴판에 이어
이곳의 색감은 하얀색과 파란색이 시그니쳐였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어서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느낌이였어요


곳곳에 이런 글귀들을 붙여놓으시고
바로 위에 조명을 비춰 놓으셔서
시선이 계속 가니까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저기 네모난 시계처럼 보이는게 뭔지 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시계인가보다 하다가
나중에 노래가 저기서 나오는걸 알고나서야
스피커인걸 알았지 뭐에요!? ㅋㅋㅋㅋㅋ
너무 감쪽 같았어요
거울 옆에는 알록달록한 책도 쌓아두시고
창가쪽 자리인곳 옆에는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오랜만에 보는 낯이 익은 인형들도 있어서 재밌었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아메리카노&카페라떼

바스크 치즈 케이크 5,500
아메리카노 3,000 (Hot/Cold)
카페라떼 4,000 (Hot/Cold)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글귀를 하나하나 해석하던중에
메뉴가 나와서 이렇게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음료는 깔끔한 투명 유리잔에 담겨 나왔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조각 모양이었는데요
맛은 자극적인 맛은 아니였구 단맛도 강하지 않았어요
단쓴단쓴 조합을 좋아해서 아메리카노와 시켰는데
달달한 음료와 먹어도 물리지 않았을거 같았어요!



플랜 피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다음 카페 소개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 많으셨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ㅎㅎ




Plan P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lan_p_coffee/





<이전글>

2021.08.20 - [동탄] - 백금당

백금당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백금당입니다 ㅎㅎ 백금당 리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백금당의 외관이에요 처음 지나가다 봤을 때는 식당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카페더리구요! 일

cafe656.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