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동탄 ㅣ 영천동 ㅣ 비커밍무드

by 카페러버 656 2021.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은 동탄 영천동 11자 상가에 위치한
앤티크한 인테리어와 귀여운 디저트가
매력적인 비커밍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비커밍 무드의 외관과 안내판이에요
멀리서 찾아 볼 수 있는 간판은 따로 없지만
상가들 사이에서 비커밍무드만의 분위기가
눈에 띄어 골목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았어요!


문을 들어사자마자 예쁜 접시들이 보이고
가게 내부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메뉴판

메뉴판은 수기로 작성하셨는데
디저트 그림을 그려 놓으셔서 귀여웠어요 ㅎㅎ
음료는 커피와 샷이 안들어간 음료
에이드와 티 종류가 있구요 샷추가와 시럽추가
휘핑크림도 추가가 가능했어요



비커밍무드는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쇼케이스의 다쿠아즈와 계산대 앞에 진열대에 있는
쿠키들도 종류가 다양하지만 메뉴판에서
주문하면 만들어주시는 디저트들까지 있어
여러가지 디저트들을 다 즐길 수 있었어요


비커밍무드의 내부는 벽과 진열장에
모아놓은 식기들과 가구들이 비커밍무드만의
엔티크한 느낌을 살려줬어요
그리고 거울앞 화장대같은 곳도 테이블로
사용하고 있는데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ㅎㅎ

몬스터 토스트(초코-누텔라) 4,500
바닐라빈라떼 5,000 (Hot/Ice)
엘더플라워에이드 6,000

너무 귀여웠던 몬스터 토스트에요
예전에 처음 방문했을때 먹었는데
빵과 크림 누텔라의 무시무시한 조합…
너무 맛잇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
커피와 에이드도 맛있구요 특이해서 주문했던
에이드는 맛은 특별하기 보다는 익숙했던…ㅎㅎ

몬스터 토스트(땅콩) 4,500
아몬드 슈페너 6,500 (Only Ice)

이건 이번에 갔을 때 먹었던
몬스터 토스트(땅콩)이에요 이것도 맛은 있지만
그래도 역시 제 입맛에는 누텔라…!
이번에 갔을 때는 원래 녹색 몬스터로 먹어보고
싶었지만 판매를 안하시더라구요 ㅠ 많이 아쉬웠어요
음료는 비커밍무드의 시그니쳐인 아몬드 슈페너로
마셨는데요 크림과 같이 먹게되는 아몬드 슬라이스가
너무 조화롭고 매력적이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카페 비커밍무드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엔티크한 가구와 다양한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는곳이에요
디저트 포장과 선물도 가능한 곳이니
첫 방문때 디저트를 맛보고 취향에 맞다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것도 좋아보여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
모두 즐거운 명절되시구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저는 다음 카페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비커밍무드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afe.becoming.mood








<이전글>

2021.09.19 - [동탄] -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목동에 위치한 유의미 커피 로스터즈(목동점)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유의미 커피로스터즈의 입구에요 유의미 커피 로스터즈 목동점은 카

cafe656.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